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유기적인 브랜딩
기획으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
최적의 커머스 전략을 설계합니다
Work Scope / Activity
• 소비자 조사 (n=500,모바일)
• 시장 환경 분석
• 경쟁 플레이어 현황 분석
• 국내외 브랜드 벤치마킹
Deliverables
• 시장 KBF
• 브랜드 자산 진단
• 소비자 인사이트
• 벤치마킹 / 케이스 스터디
• 브랜드 이슈 도출 / 정의
• 컬처렐 핵심 가치 정의
• 브랜드 전략 방향성 정립
• 브랜드 이슈 도출 / 정의
• 브랜드 핵심 가치
• 브랜드 포지셔닝
• 커뮤니케이션 타겟 / 모델설정
• 커뮤니케이션 채널 전략 수립
•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개발
•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제안
• 컬쳐렐 핵심 타겟 / 페르소나
• 컬쳐렐 커뮤니케이션 채널
• 컬쳐렐 대표 메시지
• 컬쳐렐 커뮤 프로그램
• 브랜딩 마케팅 미디어 믹스
• 퍼포먼스 마케팅 미디어 믹스
• 브랜드 모델 / 영상 제작 등
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유기적인 브랜딩 기획으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커머스 전략을 설계합니다
영문, 숫자, 특수문자를 포함하여 8~20자로 입력해주세요.
COPYRIGHT ⓒ 2022 CocsInteractive. All Rights Reserved.